본문 바로가기
미술활동

병뚜껑을 이용해 할아버지 할머니 오뚝이 만들기

by endorphin 2022.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입니다 

오늘은 병뚜껑을 이용하여 할아버지 할머니 오뚝이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재료 : 병뚜껑 2개, 클레이, 머메이드지 흰색, 사인펜, 본드

 

 

 

 

 

 

할아버지 할머니 도안을 그려서 

두 겹을 겹쳐 오려주면 같은 모양이 두 개가 나옵니다

할아버지 얼굴과 몸이 바뀌어 그려졌네요 

ㅋㅋㅋㅋㅋ

 

 

 

 

 

 

할아버지 할머니 도안을 색연필 또는 사인펜으로 색칠해 줍니다

 

 

 

 

 

 

병뚜껑 2개에 클레이를 한쪽으로 조금 넣어줍니다

위에 사진엔 너무 많이 넣었네요

ㅎㅎㅎ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반은 적게 넣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

 

 

 

 

 

 

색칠 안 한 할아버지 할머니 도안이 뒤쪽이니 

뒤쪽 아래에 병뚜껑을 붙여줍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색칠 한쪽이 앞으로 나오게 하여 

병뚜껑에 붙여주면 할아버지 할머니 오뚝이 만들기가 완성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오뚝이 만들기 완성 

 

 

 

 

병뚜껑을 이용하여 할아버지 할머니 오뚝이 만들기 미술활동

재미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병뚜껑을 이용해 할아버지 할머니 오뚝이 만들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