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술활동

교구 만들기 : 색깔 세이크 만들기, 악기 만들기 (어린이집)

by endorphin 2022.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입니다 

손녀가 지인의 집에 방문했을 때

병을 들고 흔들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집에 와서 이것저것 재료들을 뒤져서 ㅎㅎㅎ

알록달록 색깔 있는 악기 셰이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재료 : 워터 장식용 젤리 구슬, 뚜껑 있는 비커, 

 

 

 

 

만드는 방법

 

 

 

 

 

 

 

 

워터 장식용 젤리 구슬, 뚜껑 있는 비커입니다

 

 

 

 

 

 

 

워터 장식용 젤리 구슬을 색깔별로 구분해서

비커에 담았습니다 

ㅎㅎㅎ

 

 

 

 

 

 

 

 

색깔별로 다 담은 후 뚜껑을 닫아주면 됩니다 

 

 

 

 

 

 

 

 

색깔별로 다 담은 후 뚜껑을 밑으로 하고 세워놓았습니다 

색깔별로 넣어놓고 보니 예쁜네요 ㅎㅎㅎㅎㅎ

 

 

 

 

교구 만들기 색깔 셰이크 악기 만들기 미술활동

재미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교구 만들기 : 색깔 셰이크 만들기, 악기 만들기 (어린이집)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