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리

부천 맛집 : 오늘 예 족발 / 보쌈, 족발 셋트 (저녁식사 메뉴) 배달음식

by endorphin 2022. 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작은 아들 집에서 배달시켜 먹은

음식을 이야기하겠습니다 

^*^

 

 

 


 

 

 

 

 

 

 

족발 보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보기에도 푸짐합니다 

 

 

 

 

 

 

 

 

우와~~~

열어보니 생각보다 더 푸짐합니다 

침이 꼴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파리냉채 족발

코를 자극하는 고추냉이 맛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러운 보쌈과 쫀득쫀득한 족발

제가 입이 까다로워 냄새나면 못 먹는데...

ㅎㅎㅎ

냄새도 안 나고 맛있습니다 

 

 

 

 

 

 

며느리가 좋아하는 매운 떡볶이 족발

맛있게 잘 먹네요 

이뻐라~

 

 

 

 

 

 

 

살짝 매콤한 막국수

족발을 싸서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날치알이 들어간 주먹밥과 김치

 

 

 

 

 

 

날치알이 들어간 주먹밥 

리뷰한다고 서비스로 하나 더 보내왔습니다 

 

 

 

 

 

 

 

 

밑반찬으로 무말랭이, 무쌈, 마늘장아찌, 새우젓, 된장소스 

 

 

 

 

 

 

 

 

부천 맛집 : 오늘 예족 발 / 보쌈, 족발 세트 (저녁식사 메뉴) 배달음식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