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서울 인근 가볼만한 곳 : 단풍 놀이 인천대공원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by endorphin 2021.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 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인천대공원에 단풍구경 갔어요~~~~ 

아이 좋아라~~~~~

ㅎㅎㅎㅎㅎ

 

 

 

 

 

 

알록달록 가을 단풍길

호숫가 둘레길을

친구와 함께 걸었어요

너무너무 예뻐요~~~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우후~~~~

 

 

 

 

 

 

선글라스에 마스크까지...ㅋㅋ

너는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

나다~~~~

ㅍㅎㅎㅎㅎ

 

 

 

 

 

 

낙엽을 밟으며 걸어요~~~~

룰루랄라~~

 

 

 

 

 

 

누구의 발일까요~~~~?

ㅎㅎㅎㅎㅎㅎㅎ

 

 

 

 

 

 

내발이다 ~~~~

즐겁고 행복한 하루~~~

 

 

 

 

좋은 날씨를 허락해주시고 

좋은 친구를 만나게 해 주셔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인천대공원 단풍 구경 끝!

 


서울 인근 가볼 만한 곳 
: 단풍놀이 인천대공원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