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리

상록수 맛집 - 오빠는 요리사 - 낙지볶음 - 명란젓 - 고등어구이

by endorphin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 입니다

오늘은 동생과 함께 언니 집에 방문했다 언니 동생들과 함께

오빠 집으로 고고씽.....

 

어려서는 물 한 그릇도 떠다 바쳐야 먹었던 오빠가

언니 동생들에게 주방 근처에 오지도 못하게 하더니

맛있는 진수성찬을......

 

 

 

 

 

 

양파 당근 등의 야채와 양념장을 넣어

맛있게 낙지볶음을 만들어 주었어요.

매콤 달콤 고소하고

낙지도 부드러워~~~

오빠~~~ 

맛있어~~~

 

 

 

 

 

 

 

무말랭이는 너무 딱딱하다고 무말랭이처럼 무를 썰고

오징어를 대쳐 만든 새콤달콤 맛있는

오징어&무 초무침 

맛있어~~~  

 

 

 

 

 

 

참기름과 깨소금을 솔솔 뿌린 명란젓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젓갈 중 하나

명란젓 맛있어~ 맛있어~

 

 

 

 

사이트에서 구입한 고등어도 알맞게 구웠어요 

 

 

 

 

오징어채가 왜 이리 부드러운 거야?

오빠 너무너무 맛있어~~~~~

나중에 더 많이 많이 무쳐 동생들 한데 나눠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참치 넣고 만든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맞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검은콩으로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콩자반

 

오빠 왈....

검은 콩이 탈모에 좋아 많이 먹어 

ㅎㅎㅎㅎㅎㅎㅎ

 

 

 

 

 

 

 

양상추와 아몬드 파인애플 등을 넣어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샐러드까지..... 

오빠 요리사 해도 되겠다~~~`

 

 

 

 

 

 

 

 

오빠가 만든 음식 모두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

ㅋㅋㅋㅋㅋ

 

커피에 과일까지.......

 

 


 

 

오랜만에 6남매(제주도 동생은 영상으로)가 오빠 집에 모여

하하하하 호호호호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빠 맛집 - 오빠는 요리사 - 낙지볶음 - 명란젓 - 고등어구이 - 샐러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