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리

구로구 온수동 맛집 : 초원식당 백반 맛집 맛있는 6가지 반찬들

by endorphin 2021. 1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 입니다
아들이랑 함께 집에서 나와 식당을 찾다가
온수동 초원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손님들이 식당에 꽉 찼더라고요
음식이 맛있나봐....
점심 메뉴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으로 무채 김치, 어묵볶음, 멸치 볶음, 겉절이,
시금치 무침이 나왔습니다
잠시 후 돈가스가....
돈가스 시켰어?
아니

밑반찬에 돈가스를 주네.....

대박이다







고기 냄새도 안 나고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는 돈가스입니다




고춧가루가 들어갔나?
평소 먹던 시금치랑은 다른 맛
너무 맛있습니다





아들도 저도 생김치를 좋아하는데...
겉절이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멸치인 듯 멸치 아닌 멸치 같은....
ㅋㅋㅋ
멸치치곤 좀 길더라고요
이름을 몰라
아들이랑 그냥 멸치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멸치도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동그란 어묵볶음도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무채 김치
생김치를 좋아하다 보니
무채 김치도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무, 호박이 들어간 꽃게 찌게
역시 최고입니다
구수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은 왜 이리 많은 거야
다른 집에 두배는 되는 것 같아요
반찬이 너무 맛있다 보니
양이 많은 밥 한 그릇을 다 먹었어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걸 어쩌라고~~~~
아들과 점심식사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로구 온수동 맛집 : 초 원 식 당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