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리

부천시 역곡동 맛집 : 역곡 상상 시장 내 원조 한아름 곱창

by endorphin 2021. 12. 13.
728x90
반응형

 

 

 

 

역곡 상상 시장 이곳저곳을 둘러보다 

원조 한아름 곱창집이 눈에 띄어 

원조 한아름 곱창집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

 

 


 

 

원조 한아름곱창

 

 

 

 

점심시간이라 식당을 찾는 대부분의 손님들이

순대국밥을 주문해서 드셨습니다 

 

우리는 

ㅎㅎㅎㅎㅎ

곱창볶음(국내산 / 2인분) 24.000원 

주문하였습니다 

 

 

 

 

 

 

 

무 초무침 새콤달콤 맛있었습니다 

시원한 미역국 ^*^

꽃상추, 마늘, 고추, 쌈장이 먼저 나왔습니다 

 

 

 

 

 

 

곱창 2인분과 하얀 쌀밥 한 공기

공깃밥 양이 너~ 무 많았습니다 

^*^

 

 

 

 

 

 

곱창과 잡채 한 젓가락...

꼴깍....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ㅎㅎ

 

 

 

 

 

 

숟가락 위에 곱창 한 점과 잡채, 깻잎, 양배추

먹음직스럽게 한입 

ㅋㅋㅋㅋㅋㅋㅋ

 

 

그 많은 밥을

배불러 배불러하며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부천시 역곡동 맛집 : 역곡 상상 시장 내 원조 한아름 곱창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