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요리

구로구 오류점 - 지코바 치킨 - 순살 양념 치킨 - 순한맛

by endorphin 2022.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돌핀 입니다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아들과 함께 고민을 하다

치킨 먹을까......

그래 좋아

.

.

.

 

아들이 인터넷에서 치킨을 찾다가

엄마 여기는 치킨에 밥을 비벼 먹는데

그래 그럼 우리도 먹어보자....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엄마 40분 걸린데....

응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오래 걸리냐.... 

하며 치킨을 기다렸습니다 ^*^

 

 

 

부르릉~~~

오토바이 소리

왔다 ㅎㅎㅎㅎ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 (순한 맛) 20.000원

배달 팁 1.000원입니다

^*^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

지코바 무절임, 콜라, 

마요네즈도 있네......

 

 

 

 

 

 

살코기에

가운데 구멍 난 떡볶이 떡

맛있겠다..... 

궁금해...

궁금해.....

 

 

 

 

 

 

 

인터넷에 찾아봤더니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을  

넓적다리 살의 뼈를 제거하여

먹기 쉽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다리살의 깊은 맛을 

어느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지코바 치킨 소스로 맛을 낸 순살 맛...

이렇게 소개가 되어있네요

^*^ 

 

 

 

 

 

 

아들이 지코바 순살 양념 치킨의 소스랑 마요네즈를 넣어 

맛있게 밥을 볶아 왔어요 

^*^

 

 

 

 

 

 

 

밥 비벼놓은 색깔을 보고

맵지 않을까?

제가 매운걸 잘 못 먹거든요

 

 

 

 

 

 

음~~~~

맵지도 않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살코기

떡볶이 떡도 쫄깃쫄깃 

내 입에 딱이야~~~
너무 맛있어~~~

 

 

 

 

 

 

 

 

또 시켜먹고 싶은 맛이네요 ㅎㅎㅎㅎ

 

 

 

 

구로구 오류점 - 지코바 치킨 - 순살 양념 치킨 - 순한 맛 끝!!!

728x90
반응형